치료후기

뒤로가기
제목

수시로 떠오르는 물과 공기

작성자 r****(ip:)

작성일 2023-05-30

조회 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치료시작 이전에는 다시 무너진 내 인생을 되찾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였다

그 방법으로 우연히 접한 유튜브를 통해 이게 딱이다 싶어 열심히 해오고 있다.


이제 2년 반의 세월을 흘렀지만, 여전히 마음이 평온해질때면 불혀듯 찾아오는 악마의 목소리가 들린다.

다시 그 세계로 와서 즐겁게 놀라는 유혹의 모습들...주변의 모든 것들이 그런 손짓으로 보일 때, 초심으로 돌아간다


나에게 절망의 끝에서 숨도 쉬어지지 않고, 입이 바짝 마르는 순간에 대한 강렬한 기억이 있다.

그 기억을 생생하게 끄집어 낼 수록, 유혹의 장미는 한순간 시들어 버리며, 어떨때는 구역질이 나기도 한다

한때 아름다운줄로만 알았던 그 모습들이 이젠, 구토와 두통, 시궁창의 냄새를 진동하는 대상으로 변해버렸다.

시간이 갈수록 그와 같은 변화는 더욱 강력해지고, 진짜 소중한 것과, 아름다움을 가장한 파괴적인 존재가 너무도 확연히 구분되기 시작한다


마음치료를 시작한 후 일단 몸과 마음이 가볍다

가족이 더 이상이 짐이 아니며, 물과 공기와 같이 내가 숨쉬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가 되었다

예전에는 왜 그토록 짐으로만 느껴졌을까?

인식의 차이인가?

깨달음의 차이인가?

예전에는 가족외 다른 것들에 너무나도 큰 의미를 두고 살았다.

돈, 명예, 승진, 출세, 세상의 온갖 다양한 경험과 화려한 것들에 대한 동경....

그런 생각들을 머릿속에 넣고 다녔으니,어찌 가족이 짐으로 느껴지지 않았겠는가?

어쩌면 그런 장신구들을 너무도 많이 내 머릿속에 넣어놓고 다녀서 몸이 무거웠나보다.

이젠 몸이 가볍다

마음도 가볍다.

더 이상 그런 거적대기들을 내 인생에서 앞세우고다니지 않아도 되니까...

변화는 한순간에 오지 않는거 같다.

변화는 아주 아주 서서히 나에게 다가오고 있다... 스며들듯이...

내가 그런 괴물이 되었던 것도 한순간이 아니라 아주 오랫동안 서서히 스며들듯 오래  걸렸을테니,

다시 괴물에서 빠져나오는 데도 좀 더 시간이 걸리는게 지극히 자연스러운 이치라 생각하고,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김범영의 조언]

 

남자에게 마음문제(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가 발생하게 되면,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파괴하면서 편안함 또는 즐거움을 목적으로 살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스스로 무엇을 파괴하고 있는지 전혀 느끼지 못한 채 자신 또는 타인의 인생을 파괴하는 것이 올바른 인생이라고 자신스스로 합리화하고 정당화하게 됩니다. 즉 인생파괴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회원님은 인생파괴자로 살고 있는 중에 무엇인가 잘못된 것을 느끼고, 자신의 인생을 회복하고자 노력하는 중에 마음치료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마음치료보다는 눈에 보이는 문제만 해결하는 노력만 하면서 마음문제가 더욱 악화되면서 점점 더 심각해지지만, 회원님은 이를 멈추고 마음치료를 시작하는 결정을 하신 것입니다.

 

마음치료는 '마음원리에 맞도록 스스로의 노력으로 마음문제를 치료하고, 재발을 예방하면서 스트레스힐링습관(문제해결습관)을 만들어서 완치'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으면서 회원님 스스로의 노력만으로 가능합니다. 그래서 상담이 없는 자가치료법이라고 하는 것이고, 'KIP마음치료'가 세계 유일의  자가치료법입니다.

 

그래서 자가치료법은 완치까지 소요되는 기간, 비용, 노력이 많이 소요되는 것입니다. 이는 파괴되고 무너진 모든 인생을 회복한 후, 인간답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능력(습관)을 회원님 스스로가 만들기 때문입니다.

 

회원님은 마음치료를 시작하면서 몸과 마음이 변화하게 되고, 많은 깨달음을 느끼게 되며, 잘잘못을 명확하게 구별하는 능력도 갖게 됩니다. 마음원리를 모르면 인간이 얼마나 자신의 인생을 파괴하고 낭비하면서 살게 된다는 것도 깨닫게 됩니다.

 

회원님은 인간의 마음원리를 알고 깨닫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떠한 전문자들보다 훨씬 더 깊은 경지에 도달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치료기간에 너무 연연해하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인간의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충분히 느끼면서 인간답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하기 바랍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치료의지를 갖고 치료노력을 지속하면 됩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