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뒤로가기
제목

함께 행복을 위해서(2023.09.08)

작성자 s****(ip:)

작성일 2023-09-08

조회 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믿어지지 않는 현실을 목도하고 제정신이 아니었다. 아무런 노력도 소용이 없었다.

어느덧 치료한지 9개월이 지났다. 지금도 가끔 믿어지지 않는다. 마음의 원리를 적용하여 이해의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함께 행복하기 위하여 배려의 노력으로 인생을 살고 있다.

매일 과제와 마음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어느날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기도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고 있다.

이것이 내 인생이구나 하고 겸허히 받아들이고 살고 있다.

마음 치료를 하지 않았으면 지옥같은 인생이 될뻔 했다.

아내와 아이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노력을 계속 하며 인생을 살고 있다. 



[김범영의 조언]


마음문제(외상트라우마 또는 관계중독)가 발생하여 고통을 느끼면서 거의 미쳐서 지내게 되었을 때, 오로지 둘 중에 하나의 길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첫 번째는 현재의 고통에서 벗어나서 편해지기 위한 방법인데, 대신 자신의 인생(몸, 마음, 성, 인간관계, 소유가치)을 하나씩 파괴하면서 수개월 ~ 수년 후에는 악마로 살아가야 합니다. 즉 악마의 유혹(고통에서 벗어나는 달콤함)에 넘어가서 악마의 인생을 살아가는 것을 거래한 것입니다. 마음문제가 발생한 사람들의 99.999%가 선택합니다.


두 번째는 현재의 마음문제를 치료하여 행볷해지기 위한 방법인데, 대신 마음치치료에 대한 투자(비용, 노력, 기간)를 해야 하고, 비록 현재는 고통스럽고 힘들지만 3~6개월이면 편해지고, 1년 ~ 3년이먄 완치되어 인간으로서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이는 마음문제가 발생한 사람들의 0.001%가 선택합니다.


회원님은 악마가 아닌 인간으로 살고자 그 고통속에서도 마음치료를 결정했습니다.

마음치료를 시작한 후 고통이 사라지고 편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셨을 것이고, 이후에는 치료를 지속하면서 마치 재발되어 처음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것은 바로 스트레스힐링습관이 형성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스트레스힐링습관이 하나씩 만들어질 때마다 깨달음도 갖게 됩니다.


처음 마음치료를 결정할 때의 마음(초심)을 잃지 마시고, 지금처럼 스트레스힐링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모든 치료의 노력을 지속하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