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뒤로가기
제목

이젠 행복입니다!

작성자 h****(ip:)

작성일 2023-10-14

조회 6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감사합니다!

이 일이 없었더라면, 그 일을 알기 전에 우연히 김범영 선생님 유튜브를 보지 않았다면 아마도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음교육이 없었다면 정말 상간녀소송을 당하고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머리를 아찔하게 합니다.


지나고보니 그 시절의 저를 정확하게 파악하신 선생님의 주변 완전정리 등의 극단의 조치가 없었더라면 가정이 풍비박산 났을 거라는 확신이 강하게 듭니다.


말씀드렸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심리교육원에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나면 온가족이 수긍하게 되겠지요.


치료시작 만6년이 되가는 지금 많이 좋습니다.

내 중심이 아닌 상대중심으로 살아왔던 기나긴 시간들.

나를 찾기 위한 여정의 시작이 늦어졌던 만큼 아직은 갈길이 멀지만 예전만큼 외롭지도 무섭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어 남은 인생 정말 참 인간으로서 제대로 된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아 마냥 설레입니다.


여성력이 장착이 된다면 천하무적의 행복 장착이겠지요!

진정한 여성력을 찾아 고고고입니다!


[김범영의 조언]


마음치료를 시작하면 마음문제(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가 3~6개월이면 치료되고, 이후 상처치료습관을 만들어 완치되기까지는 1년내외가 소요됩니다.


이때 마음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마음문제를 매우 악화시킨 경우(악화된 정도에 따라 다름), 악마가 된 사람들(배우자, 가족들, 친구나 지인들, 전문가의 탈을 쓴 악마들)에게 많은 피해를 입으면서 치료를 중단하기를 반복하는 경우, 치료에 대한 자의적해석(상처의 합리화와 정당화)을 하는 경우 일때는 상처치료습관이 형성되지 않아 오랜시간동안 완치되지 못합니다.


다만, 완치까지 오랜시간이 소요되더라도 최소한 마음문제는 치료된 상태로서 악마로 악화되지는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이때 제일 주의해야 할 점은 악마가 된 사람들에게 많은 피해를 입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치료를 중단하고 악마가 된 사람들과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서 이는 자신이 이미 악마가 되어 자신과 타인의 인생을 파괴하면서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그래도 마음치료를 내려놓지 않고 지속하였기에 회원님자신 또는 주변의 누구도 파괴되지 않고 위험한 위기때마다 이를 잘 극복하면서 잘 살으셨습니다. 이는 지나와 보면 모골이 송연할정도로 위험한 순간순간이 떠 오를 것입니다. 그 만큼 주변에 인간의 탈을 쓴 악마들(전문가의 탈을 쓴 악마들)이 매우 많다는 뜻입니다.


마음치료의 완치기간이 늦어지는 것은 바람직한 것은 아닙니다. 그 만큼 낭비되는 시간도 회원님 자신의 인생이니까요.


마음을 다시 추스리고, 항상 말씀드리듯이 초심을 절대 잃지 마시고, 완치될때까지는 모든 치료의 노력을 지속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치료는 오로지 회원님 자신의 노력만으로 가능한 것이 마음치료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마십시오. 마음문제인 사람에게 '상담.대면.코칭'은 무조건 마음문제를 악화시켜서 매우 빠르게 악마의 인생을 살도록 만들 뿐입니다.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