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뒤로가기
제목

[남성완치후기] 희망찬 미래가 보입니다.

작성자 s****(ip:)

작성일 2024-02-07

조회 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언젠가부터 짜증이 느껴지지 않았다.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을 당해도 무덤덤해지고 기분이 나쁘지 않게 되었다.

어렵게 느껴지는 일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극복해 보려는 마음이 생기고 노력하게 되었다.

가족들에게 짜증 내지 않고 화내거나 잔소리하지 않게 되었다.

자녀들도 아빠가 화내지 않아서 너무 좋다고 얘기한다.


나의 치료를 위하여 나름 열심히 노력해왔다고 생각한다.

해야 할 과제와 공부를 지속하면서 내 생활의 일부가 된 거 같다.


갑자기 완치 판정을 받고 보니 이제는 뭘 해야 하나 생각하게 된다.

내 안에 스트레스 힐링 습관이라는 귀한 선물이 만들어진 것이 너무나 감사하다. 

이제는 행복한 미래를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인다. 


김범영 선생님과 한국심리교육원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김범영의 조언]


어제 완치결정을 하면서 제가 오히려 회원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회원님이 마음치료를 시작 할 때의 절박했던 심정(자살위험성), 그리고 마음치료를 시작하신 후 힘들더라도 치료의지를 갖고 치료과정(마음원리공부, 모든치료과제, 치료점검 등)에서 열심히 노력해 온 결과 회원님이 완치된 것입니다.


회원님은 제게 치료를 요청(마음치료의 비용투자)했기 때문에 저는 회원님이 원하시는대로 완치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해 드릴 책임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니 저는 지금까지 회원님이 완치될 수 있도록 해 오는 것이 당연한 책임이고 의무였습니다.


회원님은 자신의 인생이 최악이 되었을 때, 자신스스스로 행복한 인생으로 회복하고자 자신의 마음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유일한 자가치료법(마음치료)를 선택한 점, 마음치료를 시작한 후 주어진 그대로 치료과정을 열심히 노력한 점 등은 회원님 자신스스로 결정하고 노력한 것이기 때문에 회원님 자신스스로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마음치료의 위력은 직접 마음치료를 시작하지 않은 사람들은 절대 알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용과 기간의 부담감으로 인하여 마음치료를 하기보다는 자신의 마음을 죽여서(매우 악화시켜서) 고통과 아픔을 느끼지 못하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야만 편해지고 안정된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결국 자신과 타인(자녀 포함)의 인생을 파괴하면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마음문제로 심각한 위기에 처한 사람들의 99.99%(10,000명 중에 9,999명)가 마음치료(마음문제를 치료하는 세계 유일의 자가치료법)를 하지 않고 자신과 타인의 인생을 파괴하면서 살게 됩니다. 물론 자신은 절대 아니라도 합리화하고 정당화하면서...


그러나 회원님은 자신스스로의 결정으로 마음치료를 과감하게 시작(비용투자)했고, 치료의지를 갖고 최악의 위기를 최고의 행복으로 전환하는 노력을 지속하면서 완치되셨습니다. 이는 마음문제로 심각한 위기에 처한 사람들의 0.01%(10,000명 중에 1명) 에 불과합니다. 회원님이 이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회원님은 드디어 해 내셨습니다.


마음치료의 목표와 같이 '상담.대면.코칭이 없는 자가치료법'의 위력을 알게 되셨고, 무엇보다 자신스스로의 노력으로 마음문제를 치료했으며, 재발을 예방하면서 스트레스힐링습관도 만들어서 완치되셨습니다.


이제는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시면 됩니다. 마음치료를 하지 않고 악화되어 인생을 파괴하는 사람들을 피하시고,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인생이 무엇인지를 잘 알게 되었으니, 행복하게 잘 사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이제는 마음치료를 잊으시고 회원님 자신의 행복한 인생을 사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 동안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