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뒤로가기
제목

[여성완치후기] 완치된 나를 만났다

작성자 k****(ip:)

작성일 2024-02-07

조회 1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제 과제그만 하셔도 됩니다"

전철타고 집에오는길에 계속 생각했다 

   

나에게도 이런날이 왔구나... 아주 좋다...

좋으면서 이상하다...허전도하다...

   

힘들어했던 예전 내 모습이 떠오른다.

   

많이 아팠다

힘들게 버티며 나를 붙잡고 하루하루 견디던 그때.. 마치운명처럼..신의 선물처럼..선생님 강의영상을 보게 되었다.

논리정연한 설명에 빠져들며 신비로운 마음의 세계에 감탄했고 우여곡절끝에 결국 치료까지 결심하게 되었다

   

지금 다시 생각해도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그영상을 보지못했다면 나에게는 치료의 기회조차도 없었을거니까 

   

치료의 과정은 또하나의 큰산이었다 

잘가다가도 어김없이 부정감정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렸다 

   

그때마다 다시 시작... 또 다시 시작... 나는 안되려나.. 언젠간 되겠지.. 아몰라 될때까지.. 별생각 다 한거같다.

   

이젠 휘말리지 않는다. 그 또한 내 삶의 일부이기에 밟고 지나간다.

   

이제 내가 못할게 뭐가 있으랴 

   

완치판정을 받은 후 살짝 들떠있다 

   

오늘도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하며 도란도란 어제의 축구이야기를 하고 있는 나와 내 가족들의 모습에 무언지모를 가슴찡함이 느껴진다.

   

내가 붙잡았던 희망의 끈은 분명 튼실한 동아줄이 맞았다 

   

내 마음의 숨이 넘어가기 직전, 뜨거운 사막 속에 오아시스를 만나 신선한 물을 제공받아 살아났고 이제 자신있게 걸어가려 합니다 

   

선생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김범영의 조언]

 

마음치료를 하시는 치료회원이라면 누구나 겪었을 인생위기... 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죽을 만큼 고통스럽고 힘들었던 그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음치료(자가치료법)보다는 상담, 소송, 대처, 대응 등으로 외도문제를 해결하면서 자신을 악화(악화된 줄 모르고 편안.안정되어 자신은 치료되었다고 착각)시켜서 자신, 자녀들, 타인의 인생을 파괴하면서 살아가는 최악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회원님은 '공개된 유튜브의 영상'을 보고, 우여곡절은 많았겠지만, 마음치료를 선택(파괴가 아닌 행복을 위한 치료비용의 투자)했습니다. 이는 회원님의 판단과 결정이었고, 마음치료를 시작한 후에도 회원님스스로 노력을 지속하여 완치되었으니 모든 것은 회원님 자신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을 시청하면서 마음치료보다는 편안.안정(악화되었지만, 자신은 치료된 것으로 착각하는 현상)에 만족(?)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인 것을 볼 때 회원님이 얼마나 현명하고 대단한 결정을 하셨는지 비교되실 것입니다.

 

항상 완치결정을 할 때마다, 치료회원이 참으로 대단한 분들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제가 완치되어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립니다.

 

마음치료를 시작하고 완치까지 어렵게 힘들게 노력하신 회원님은 의지와 노력이 강해졌을 것입니다. 치료의지를 갖고 치료과정(마음원리공부, 모든치료과제, 치료점검 등)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과정에서 회원님 자신이 매우 강건해진 것을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앞으로 살아가시면서 어떤 선택과 결정을 해야 할 때, 보여지고 느껴지는 문제만 해결(소송, 이혼, 상담, 코칭, 대처, 대응)하기 보다는 근본원인(외상트라우마, 중증심리장애)을 해결하는 것을 판단할 수 있는 능력도 생기셨을 것입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문제만 해결하면서 자신을 최악으로 악화시켜서 자신만족을 위하여 자신, 자녀들, 가정을 파괴하면서 행복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회원님은 이러한 사람들을 피해야 하는 것도 잘 아실 것입니다.

 

회원님은 모든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드디어 완치되었습니다. 마음치료의 위력(왜 비용, 기간, 노력이 많이 소요될 수밖에 없는지... 왜 치료 후 재발예방과 함께 치료습관을 만들어서 완치되어야만 하는지... 치료는 오로지 자신만이 할 수밖에 없는지...)을 직접 경험해 보셨기 때문에 앞으로 살면서 사이비들(상담.조언.코칭.소송.이혼.대처.대응 등으로 악화시키면서 자기기익만 챙기는 전문가들)을 구별하는 능력도 갖게 되셨습니다. 

 

이제는 마음치료를 잊어 버리시기 바랍니다. 치료습관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회원님도 그 동안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완치까지 저를 믿고, 마음치료를 믿고 노력을 해 주신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