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소개] KIP마음치료의 개발

작성자 마음치료센터(ip:)

작성일 2021-04-27

조회 2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KIP마음치료는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의 마음이론에 기초하고 있으며, 치료과제는 '성마음과 성심리가 작용하는 이치'의 성마음이론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KIP마음치료는 자존감회복과 상처치료, 심리치료, 행복능력만들기, 심리예방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발한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심리상담, 외도상담, 성심리상담 등에 적용하여 현재까지 수천쌍의 부부에 대한 외도의 분노치료와 상처치료를 실시하였고 수천명의 개인에 대한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실시했습니다. 또한 수천~수만명의 성심리상담을 실행하면서 체계적인 임상연구와 오랜 연구끝에 '상담이 없는 비대면 온라인치료'인 KIP마음치료를 개발하게 된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는 '무의식이 작용하는 원리'가 전혀 다르다는 사실, 무의식적인 말과 행동이 전혀 다르게 작용하는 사실 등을 발견하고 정확한 마음이론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상담과 교육에 적용하였을 때 매우 정확한 치료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개발한 마음이론, 성마음이론, 심리치료기법, 심리상담기법, KIP마음치료 등은 단순하게 개발된 것이 아니라 무의식을 해석한 근본적인 이론적 배경에 의하여 개발된 획기적인 내용입니다.


인간의 사고활동은  5% 내외의 의식(생각, 사고, 판단)과 95% 이상의 무의식의 작용으로 발생한다고 합니다. 남자와 여자의 무의식에 대한 심리를 정확히 알게 되면, 인간은 자기 자신의 마음을 알고 스스로 치료할 수 있게 되고, 상대의 말과 행동만으로 상대의 마음도 읽을 수 있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이것이 KIP마음치료의 핵심입니다.


인간관계(남자와 여자, 남자와 남자, 여자와 여자)에서 여러분은 자신과 상대의 마음을 알게 되면, 자신과 상대의 말과 행동이 왜 나타나는지를 알 수 있게 되면서 이해와 배려를 하게 되고 삶과 인생의 행복을 위해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다시 말해 KIP마음치료는 자신의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갖고 난 후, 상대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자존감회복과 상처치료 및 상대에 대한 이해와 배려, 행복의 마음 등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이 없으면 '상담이 없는 비대면 온라인치료'는 불가능했을 것이고, KIP마음치료도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